규칙적인 삶


나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지런하고 철저해야한다.
단순한 자유는 나를 살아가게 하는 동력이 아니다.

1. Metoday - 오늘의 사진 5장 + 나의 사진 1장

Instagram, Facebook, Blogger, Steemit, Brunch(예정)

2. Youtube - 사진 5장 + 영상

Instagram, Facebook, Blogger, Steemit, Youtube, Brunch(예정)

One source multi-use로.
관건은 얼마나 신속하게 끝내느냐.



배움이 없는 삶은 나를 살아가게 할 수 없다.

독서는 배움의 가장 확실하고, 간편하고 완벽한 길이다.
끊임없이 읽고 내 두뇌를 사용하자.

삶의 의미와 행복은 결국 본질을 찾는 노력에 있다.
본질은 바뀌지 않는다. 바뀌는 것은 흔들리는 나의 생각일뿐.
지금 내가 생각하고 있는 그 가치를 잘 기억하자.

삶에 치이고 속세에 떠밀려 내가 나일 수 없을 때
다시 내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.


Billie Eilish의 인터뷰를 보았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m0MGnuRnH0
1년만에 그녀는 닳고 닳았다.
차가워진 그 동공이 너무 차갑다.
그녀를 잘 기억하자.



감사하다. 나의 삶에

Comments